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NOTICE(5)

게시판 상세
제목 [디지털타임스]스퀸, `듀얼 시씨 마스크팩` 최대 화장품 시장 명동 입성 뉴스기사 입니다.
작성자 SKQIN (ip:)
  • 작성일 2015-02-27 11:53: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66
평점 0점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5022602109919807007


디지털뉴스부 기자 dtnews@dt.co.kr




코스메틱 브랜드 스퀸(SKQIN, 대표 박초롱)이 듀얼 시씨 마스크팩(DUAL SISSI MASK)을 최근 명동에 있는 국내 최대 마스크팩 전문매장 '올마스크스토리(ALL MASK STORY)'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화장품 시장인 명동에 진출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더불어 매출 성장 효과가 기대되고 있다.

스퀸 측은 이달 신제품인 실버 시씨 마스크팩을 선보임과 동시에 기존 온라인 매체가 아닌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함으로써 마스크팩 시장에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명동 화장품 상권에서 맹렬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올마스크스토리는 이달 명동 5호점을 개장했으며, 리더스코스메틱, SNP 화장품 등 주요 마스크팩 브랜드를 입점 관리해 판매하고 있다. 새로운 콘셉트의 멀티숍으로 자리 잡고 있으며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상권인 이대, 동대문, 제주 등 핵심 상권에 매장을 추가로 오픈 예정이다.

세계최초로 한번에 사용할 수 있는 원스텝 V-타입 기술을 적용한 마스크팩을 탄생시켜 두각을 보이기 시작한 스퀸 듀얼 시씨 마스크팩은 국내 최대용량인 헝가리언 워터의 고급엠플을 40mL나 머금어 피부케어는 물론 V라인까지 케어해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스퀸 마케팅영업 팀장은 "스퀸은 고객중심에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드럭스토어 및 멀티숍에 추가로 입점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스퀸의 골드 및 실버 시씨 마스크팩은 올마스크스토리 이외 명동 JN쇼핑몰에서도 입점해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신학기 및 새로운 시즌을 맞아 선물할 수 있도록 선물 포장 패키지도 판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kqin1101) 및 스퀸 홈페이지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부 dtnews@dt.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